본문 바로가기
일지/맛집일기

시청역 가성비 좋은 대방어 맛집 미진일식

by 유랑 나그네 2023. 12. 31.
728x90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이번엔 연말을 기념해서 친구들과 시청역에서 먹었던 대방어 맛집에 대해 리뷰하고자 합니다.

가게는 제가 안 찾고 친구가 찾았습니다. 근데 보니까 괜찮더라구요. 브레이크타임 끝난 시간 맞춰서 갔는데 손님들도 금세  차고 맛도 가성비도 좋아서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미진일식

 

 

 

입구외관은 이런 모습이고 주차장은 따로 존재하지않습니다. 근처 민영주차장에서 하셔야합니다. 브레이크타임이 존재하고 4시 30분까지라는데 실제론 5시에 다시 여십니다. 그리고 안에서 기다리는거 가능합니다(일찍 가셔야해요 손님 금방찹니다 저희 4시 40분에 갔는데 안에 손님들이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주소: 서울 중구 다동길 16 B1층 미진일식

영업시간: 월~토 11:00에서 22:3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4:30 ~ 16:30 

주차 : 주차장X ( 근처 민영주차장 주차 가능)

 

 

 

 

좌석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테이블은 적지 않은 숫자며 룸도 있습니다. 다만 그 만큼 손님도 많이 오시니 일찍 오셔야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3명이서 가서 대방어회 3인과 새우튀김 소자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첫 세팅으로 이렇게 김과 막장과 초장 그리고 간장을 주며 앞접시등을 주십니다. 저 죽은 코스의 첫번째 요리입니다.

 

 

 

 

 

 

사진이 이쁘게 안찍히고 현장감있게 찍혔네요...  ㅠㅠㅠ  먼저 반찬으로는 쌈채소, 알밥, 샐러드가 나오며 코스로는 

죽, 미역국, 청어, 삭힌 가오리(제 취향이였습니다)가 나왔습니다. 청어는 잘 안 먹어봐서 몰랐는데 꽁치와 비슷하게 얇은 가시가 있었으며 단순하게 살찍 꽁치라 생각하고 먹었습니다. 맛있었어요

 

 

 

 

 

새우튀김 소(2만원)

 

이거 새우튀김 소자인데요 실망했습니다. 맛은 무난했지만  양에서 좀 실망했습니다. 첨에는 이건 스끼다시고 시킨건 새로 나올줄 알았지만 물어보니 아니였네요. 아래는 세워진 새우튀김 아래에는 안보이지만 고구마튀김이 있었습니다.

 

 

 

 

 

마지막 방어입니다.앞에 스끼다시를 포함한 가격이면 가격 대비 잘나온거 같습니다  맛도 좋았습니다. 와사비는 사진에 나온대로 각 사람 수에 맞춰  구석에 있습니다. 김을 많이 먹었는데 김은 당연히 계속 가져다 주십니다 

 

 

 

 

 

 

 

 

맛 GOOD 가격 GOOD  

후기를 말씀드리면 맛은 당연히 좋았고 그 외  연말, 연초에 모임하기에도 좋아보일정도로  가게가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일반 포장하는 곳보단 조금 비쌀순 있지만 포장이 아닌 가게에서 먹는 대방어의 가격으로는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근처의 약속이 생긴다면 재방문의사가 있습니다  소주 6천원인거는 잊지 않으셔야합니다. 

 

 

 

 

 

 

 

서울 중구 다동길 16 B1층 미진일식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