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지/맛집일기

미아 삼양사거리역 짱 맛있는 삼겹살 무한리필 화로상회

by 유랑 나그네 2023. 12. 29.
728x90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이번엔 미아에서 먹었던 삼겹살 무한리필집 화로상회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남자인 친구들끼리 종종 무한리필 집을 가서 삼겹살을 먹었는데요. 여기는 무한리필집 중에서 고기가  유난히 맛있어서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화로상회

 

 

 

입구외관은 이런 모습이고 주차장은 따로 존재하지않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으며 앞에 갓길에다 세우신 분들이 꽤 있으시네요. 

 

 

주소: 서울 강북구 솔샘로 266-1

영업시간: 매일 11:30에서 23:00

주차 : 주차장X (갓길 주차 하시는분  일부 계시긴 합니다) 

가격 : 성인 17500원, 만 7세~12세 12900원, 만 4세 ~ 6세 6900원

 

 

 

 

 

메뉴판입니다. 여기는 자신이 가져다 먹는 곳이 아니라 직원분께 말씀드려서 리필하는 형식이고 사진에 나온대로 9가지 메뉴를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삼막이를 시켰습니다

 

 

 

 

셀프 바입니다. 여러 사이드 메뉴가 있는데 저는 여기 파절이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저는 묽은 액체 소스에 버무리는 거를 주로 먹었는데 여기는 고춧가루에 참기름등이 들어가서 고소하면서 맛있는 파절이였습니다. 우측에는 밥솥이 있어 밥을 마음대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여기는 숯불을 주시네요! 이 부분도 저를 만족시켰습니다

 

 

 

 

 

 

 

 

 

 

 

 

삼막이가 나왔습니다. 제가 사진을 그리 잘 찍는편은 아니여서 좀 그러실 수 있는데 삼겹살도 두툼하고 무엇보다 오돌뼈도 있는 것으로 보아 본드고기(식용 본드로 지방과 고기를 붙인 고기)가 아닌 것 같아 이 점 또한 맘에 들었습니다 

 

 

 

 

 

 

 

일단 아래 비계부터 구워봅니다 너무 많이올린 것 같네요 하하.....

 

 

 

 

 

 

 

 

 

삼겹살, 막창 모두 숯불향이 묻어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무한리필임을 잊지않으셔야합니다)

 

 

 

 

 

 

 

 

 

맛 GOOD 가격 GOOD  

맛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무한리필임에도 불구하고 맛있었고 가격 또한 합리적이였다 생각합니다. 숯불을 사용하는 점도 마음에 들었고 고기도 삼겹살, 막창 맛집에 비하면 꽤 부족하지만 어느정도 만족한 가게였습니다.  적은 돈으로 고기를 마음껏 먹고싶다면 다시 방문할 의향은 있는 집입니다.

 

 

 

 

 

 

서울 강북구 솔샘로 266-1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