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지/카페일기

속초 어쩌다 들어간 오션뷰 카페 에이플레이스

by 유랑 나그네 2024. 1. 4.
728x90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이번엔 속초에 있는 카페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실은 저희는 층수가 높은 다른 카페들을 찾아가려고했는데 거기는 이미 3,4층까지 다 사람이 차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떠돌아다니다 에이플레이스를 찾게되었습니다.

그럼 리뷰시작하겠습니다!.

 

 

 

 

 

 

 

 

에이플레이스

 

 

 

 

 

 

입구외관은 이런 모습이고 옆에 6대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습니다. 다만 이곳은 숙박 펜션도 운영하는 곳이라 자리가 없으면 바로 앞  해안가 갓길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운영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청호해안길 31

영업시간: 평일 09:30에서 19:00 주말 11:00 에서 19:00

주차 : 주차장O (해안길 주차 및 카페 옆 주차)

 

 

 

 

 

에이플레이스는 1층은 카페 2,3층은 펜션  4층은 루프탑이 있는데 루프탑은 저희가 갈때는 개방을 안했습니다. (이 날 비가 많이 오고 그랬거든요) 저 루프탑이 오션뷰가 진짜 끝내준다고 했는데... 아쉽네요

 

 

 

 

가게 중간에 이렇게 책들도 놓여져있어 시간을 보내실수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좀 흔들린거 같네요. 여러 디저트와 음료가 있고 심지어 맥주도 판매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저흰 식사 직전이라 아메리카노만 시켰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맛은.. 음 무난하네요 실은 저는 아메리카노에 한해선  맛을 신경 안 쓰고 먹거든요 산미가 있든 없든 고소하든 안하든 그냥 마십니다..

 

 

 

 

 

 

 

 

.비가 많이 온 날이라 흐리네요. 1층에서 본 오션뷰는 이렇습니다  앞에는 주차공간이 있고 그 뒤에는 방파제가 있습니다. 방파제와 벽 때문에 바다가 잘 보이지 않아서 별로일 수 있지만 날씨가 날씨인지라 나름 만족했습니다.  다음에는 4층 루프탑을 꼭 가보고싶네요!

 

 

 

 

 

 

 

맛 보통 가격 보통  

음.. 우연히 들어간 것 치고는 만족했습니다. 커피도 잘 마셨고 가게도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맛도 무난하고 가격도 무난하고 1층 오션뷰도 그냥 무난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유명한 뷰 좋은 카페에 가서 주차자리를 찾고 앉을자리를 기다리는 것 보다는 저는 날씨 좋을때 여기와서 루프탑에 올라가는 게 어떠실지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강원 속초시 청호해안길 31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