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지/카페일기

포천 이런 곳에 이런 곳이? 고급스럽고 다크한 카페 머른커피앤바 (JS PICK)

by 유랑 나그네 2022. 4. 13.
728x90

안녕하세요 ios 꿈나무입니다.

 

이번에는 포천 한탄강 근처 펜션으로 놀러가는 도중 지인이 하는 카페가 있어 놀러가게 되었고 굉장히 마음에 들어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머른커피앤바

 

일단 들어가는 길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왜 설명드리냐면요 제 느낌상 10명중에 한분은 잘못들어가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대부분이 화살표 방향으로 올라오시는데 네비가 좌회전이 아니라 유턴처럼 되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따라서 유턴하시면 안되고 좌회전하셔서 바로 좌회전 하신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들어오시는 중간중간에 안내판같은게 있어요!

 

 

 

 

 

 

 

 

 

카페 입구 모양입니다. 카페 근처는 전부 시골같은 분위기여서 이 카페 건물은 정말 눈에 띕니다. 주차는 유리에 비추는 것처럼 바로 맞은편에 할 수 있고 대략 5대 정도 할 수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솔직히 좀 이해하시기 힘든 메뉴일 수 있지만 걱정마세요. 카페 주인께서 하나하나 설명해주십니다. 주인분이 정말 친절하시고 잘 생기셨어요(저는 남자에요) 일단 메뉴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거무스름해지다 푸르러지다 이 두가지가 주 메뉴인데요 각각 흑임자라떼, 말차라떼입니다. 그 아래는 디저트이구요 Brewing에 있는 것은 전부 산미가 있는 원두인데요. 

지인한테 물어본결과 

청명 > 공기와 물 > 나쓰메 소세끼  순으로 산미가 강합니다! 그리고 Brewing과 Coffee에 차이는 핸드드립의 여부차이에요. 필터를 거쳐서 나와 훨씬 깔끔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거무스름해지다(흑임자 라떼)와 나쓰메 소세끼를 주문했습니다. 

 

 

 

 

 

 

 

 

 

 

가게 내부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토요일이라 손님들이 계셔서 최대한 안나오게 찍은 점 양해바랍니다. 대략 다섯 커플분께서 계시더라구요. 중앙엔 큰 테이블에 빙 둘러 앉을 수 있게 되어있구요 그외에 4인 테이블이 6개 정도? 있었습니다.

가장 인상깊었던게 중앙에 돌? 과 흑백 영상인데요 일반 방송이 아니라 저런 클래식한 흑백 영상을 놓음으로써 좀 더 분위기가 잘 형성된 걸로 보였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깨끗해요 모든게 깨끗 그 자체

 

 

 

 

 

 

저희는 일정상 카페에서 마시지 못하고 테이크아웃을 했어요 ㅎㅎㅎ카페에서 먹으면 좀 더 이쁘고 맛있게 해주실 수 있으셨다고 하셨습니다. 만약 방문하셔서 여유가 되시면 카페에서 디저트랑 같이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 GOOD 가격 무난 청결 GOOD 분위기 GOOD 친절 GOOD

일단 맛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흑임자라떼는 안 섞어드시면 아래는 흑임자답게 정말 고소하고 위에는 크림맛입니다. 그래서 섞어드시는걸 사장님께서 권하시더라구요. 정말 맛있어지기 때문에 꼭 섞어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섞어드시면 맛있어요.  그리고 나쓰메소세끼는 일단 제가 카페 음료쪽에서는 좀 입맛이 좀 낮아서 견과류 향? 비슷하게 나는거같긴한데 잘 모르겠네요  확실히 산미가 낮은거같으니 좀 더 쎈거를 원하시면 위에 설명드린 두 가지중에 골라서 시키시면 됩니다!. 가격은 무난한거 같구요 청결은 진짜 깨끗해요 테이블, 의자 소재도 마음에 들구요. 분위기는 다크다크한게 서울에 잘 없을법한 카페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친절은 가셔서 느껴보셔야하는데 사장님이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질문드리는 것 또한 친절하게 답해주시는게 좋았습니다. 만약에 한탄강 쪽으로 놀러가신다면 가는 길에 들러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이상입니다.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북원로73번길 15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