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지/맛집일기

구리 인창동 고추장 삼겹살 맛집 봉화화로 (JS PICK)

by 유랑 나그네 2022. 3. 6.
728x90

여자친구랑 자주 맛집을 다니면서 기록하고자 글을 남깁니다.

 

이번에는 구리에 있는 고추장 삽겹살 맛집 봉화화로를 다녀왔습니다.

 

 

봉화화로

 

 

 

 

 
 

먼저 가게에 테이블은 좌식 테이블이 3개 가량있구 나머지 입식 테이블이 6개 가량있습니다. 일단 제가 갈때에는 어르신분들이 많으셨습니다.

그거 아시나요? 동네 어르신분들이 많은 집은 보증된 맛집이라는거 ㅎㅎㅎㅎ

저희는 기대를 가지고 들어가서 좌식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입구를 들어오면 사진과 같은 뽑기기계가 있는데 테라를 2병 시키면 하나의 코인을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여자친구만 한병마시고 저는 운전하는사람이라 콜라를 마셔서 받지못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여러가지 고기가 있는데 저희는 동네에서 보기힘든 고추장삼겹살로 2인분을 주문했고 추가로 김치말이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일단 고추장삼겹살이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200g이라는게 마음에 들더라구요(요즘엔... 150, 180)

된장찌개는 기본 서비스로 하나 나오니 생각하시고 주문하셔야해요(사장님이 따로 말씀도 해주십니다)

 

 

 

 

밑반찬이 나오기전!! 이렇게 추억의 쫀드기를 주시더라고요 ㅎㅎㅎ 봉투에 담아주셨는데 옛날 생각도 나고 되게 기분이 좋았습니다.

 

 

 

 

 

 

드디어 고기와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일단 고기양을 보시면 2인분인데도 저만한 양입니다. 어마어마하죠? 

게다가 요즘에 다시 잘 안보이던 명이나물도 주셨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저 두부김치는 맛이 정말 신기했습니다. 아마 계란을 섞은거같았습니다.  된장찌개는 양송이도 썰어넣어주셨구요.

또한 파채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고추장? 베이스가 아니라 참기름으로 한번 버무린거라 정말 제 취향이였습니다. 그외에 무생채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음식 솜씨가 좋으셨습니다.

 

 

 

 

 

뒤이어 숯불이 들어오고 고추장삼겹살이다보니 자주 뒤짚어주시면서 구워주시면 됩니다.!!  중간에 불이 약해졌는데 다시와서 살려주시더라고요 

 

맛 GOOD 가격 GOOD 서비스 GOOD 

 

현재 주차자리는 없습니다. 근처 구리 공영주차장에 가시거나 뒷골목 빈자리에  눈치껏 주차를 하셔야합니다.

 

하지만 그 외 전부가 맘에 들기때문에 다음에 다시 갈 의향있습니다. (뒷골목에 주차하면 되므로)

주차빼고는 100점이라 차는 한 번 고민하셔야해요!!  

이상입니다.

 

 

 

 

 

 

경기도 구리시 건원대로 71 청아빌딩 1층 봉화화로
 
 
 
LIST